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

인도네시아 - 5일차(사파리 리조트 (Safari Resort))

by 행복천 2023. 8. 16.

▶ 다녀온 곳 : 인도네시아 - 5일차(사파리 리조트 (Safari Resort))

▶ 다녀온 날짜 : 2023년 8월 13일 일요일

 

▼ 우리가 머물렀던  숙소,  방갈로 스위트 (Bungalow Suite)이다.  천장이 높아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 

거실, 방 2개, 욕실2개 , 거실, 발코니로 구성 되어있다. 넓게 잘 쉬었다.

 

▼ 정면에서 바라본 우리숙소. 앞에 수영장이 있다. 하지만 바빠서 이용하지는 않았다. 

 

 

▼ 숙소앞 연못. 발코니에서 보니 고기 반, 물 반 이였다.  조식 먹으로 가는길에 둘러보았다. 

    조식은 아침 6~9까지이다.

 

 

 

 

 

 

 

 

 

 

 

▼ 부지런한 사람들 7시쯤 되었는데 식당에 자리가 없다.  1층에, 우리는 2층으로 갔다. 아직 2층은 여유가 있다.  조식은 맛있었다.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낯설은 음식에 도전하지 않고 늘 먹던 것만 먹는다.ㅋㅋㅋ

▼ 귤은 우리나라처럼 그렇게 맛있지 않고  씨가 많다.  그리고 귤 옆에 이상한 과일 살락 Salak 비늘야자

  인도네시아 대표 과일 이라고 하는데  그냥 먹을만 하다. 담백하고 아삭하고 ,  처음 시도해본 과일 이다.

▼ 드디어 식당 1층으로 이동했다.  멋진 곳으로 ~~

 

 

 

▼ 내 입맛엔 가운데 찹쌀처럼 생긴 코코넛 들어간 떡이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수박도 맛있었다. 

 

 

 

 

 

▼ 과일 샐러드 코너에선  수박과 멜론이 제일 맛있었다.  나머지는 패스~~~

 

 

 

▼ 우리는 어제 한가하게 동물원 구경하고 오늘 일정 때문에 아깝지만 오늘 입장권은 사장시키고

    사파리 리조트를 나왔다.  아이가 있다면  2틀동안  구경하기 좋은 사파리 리조트 추천한다. 

    동물원, 놀이기구, 워터파크  모두 즐길수 있다. 

   입구에서 당근과 바나나를 판매한다.  모두 동물들 먹이다.  

 

 

 

댓글